>로칼뉴스

김연아 5살 연하 성악가 고우림과 결혼

조이시애틀뉴스 | 2022/07/24 21:29

'피겨여왕' 김연아가 크로스오버 그룹 포테스텔라의 멤버 고우림과 결혼한다. (사진=김연아 인스타그램)

크로스오버 그룹 포테스텔라의 멤버 고우림(27)이 '피겨여왕' 김연아(32)와 결혼한다.

포테스텔라의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25일 "고우림이 오는 10월 김연아와 결혼식을 올린다"며 "결혼식은 가까운 친지와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 구체적인 결혼 날짜와 예식 장소를 알리지 않는 점, 많은 팬분들과 언론 관계자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고우림과 김연아는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무대를 계기로 처음 만났으며, 3년 간의 교제 끝에 결혼이라는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고우림은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한 재사이자 JTBC '팬텀싱어2'에서 최종 우승한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보컬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다. 결혼 후에도 고우림은 포레스텔라 멤버이자 성악가, 크로스오버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피겨여왕' 김연아는 2003년 국가대표로 뽑힌 뒤 각종 대회에서 수상을 거뒀다. 2010년 밴쿠버동계올림픽에서 한국 피겨 사상 첫 금메달을 획득했고 2014년 소치동계올림픽에서 은메달을 끝으로 현역에서 은퇴했다.

◆ 다음은 고우림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비트인터렉티브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고우림에게 기쁜 소식이 있어 말씀 드립니다. 고우림은 오는 10월 '피겨여왕' 김연아와 결혼식을 올립니다.

결혼식은 가까운 친지와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 구체적인 결혼 날짜와 예식 장소를 알리지 않는 점, 많은 팬분들과 언론 관계자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고우림과 예비신부는 지난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무대를 계기로 처음 만났으며, 3년 간의 교제 끝에 결혼이라는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고우림은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한 재사이자 JTBC '팬텀싱어 2'에서 최종 우승한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보컬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입니다. 묵직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적인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 낭만적인 감성으로 다수의 앨범과 공연 및 방송 무대를 통해 대중과 만나오고 있습니다.

결혼 후에도 고우림은 포레스텔라 멤버이자 성악가, 크로스오버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안정적인 가정 안에서 더욱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고우림의 활동에 많은 응원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시아투데이 특약)

<저작권자 ⓒ 조이시애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시애틀 뉴스와 정보 '조이시애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