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칼뉴스

시애틀한인회, "시페어 퍼레이드 참가자 구합니다"

조이시애틀뉴스 | 2022/07/18 09:56


시애틀한인회(회장 유영숙)는 오는 7월 30일 저녁 시애틀 다운타운에서 펼쳐지는 연례 시페어 토치라이트 퍼레이드에 참가할 한인 자원봉사자를 찾고 있다. 

유영숙 시애틀한인회 회장은 "서북미 동포 여러분과 더불어 주류사회에 우수한 대한민국의 문화를 알리고자 자존심과 긍지를 가지고 시페어 토치라이트 퍼레이드에 수십년간 연례 행사로 참가하고 있다"면서 "펜데믹으로 2년간 중지되었던 시페어행사가 올해 완전 재개되어 크고 작은 이벤트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가장 중요한 행사 중 하나인 토치라이트 퍼레이드가 7월 30일 저녁 7시부터 시애틀 다운타운에서 진행된다"고 소개했다. 

유 회장은 "아름다운 시애틀 다운타운 시가지에서 산 경험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일년에 단 한번 주어지는 기회로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애국심으로 무장하여 대한민국을 알리는 행사에는 초등학생을 비롯하여 연령 제한이 없이 누구나 참가하실 수 있으며 봉사자의 역량에 따라 다양한 역활을 담당하게 된다"고 말했다. 

한인회는 참가 학생들에게는 대학지원이나 취업 이력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자원 봉사 인증서(Certificate of Community Service)를 발급하고 시애틀한인회가 추진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우선권을 부여한다고 밝혔다. 

행사에 참여하는 자원봉사자들에게는 식사와 음료수가 제공되고 카풀을 하는 경우에 주차 영수증을 제시하시면 소액의 주차비도 지원한다.  신청 마감은 7월 23일까지이며 신청 문의나 연락은 전화(206-617-8535)나 이메일(koassn@gmail.com)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조이시애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시애틀 뉴스와 정보 '조이시애틀' all rights reserved.